바로 넘어가기 메뉴

주메뉴 바로가기

타이틀영역

교육프로그램-상세

  • 기본사진
    (저녁) 한식조리기능사(필기+실기)
    교육기간 : 2024-08-06 - 2024-11-07
    교육시간 : 화 목 19:00 - 22:00
    수강료 : 296,240원
    수강신청기간 : 2024-06-21(금) - 2024-08-07(수)
    접수방법 : 접수방법확인
    강의실 : 정보없음
  • 강좌정보

    • 주요내용

      • 수강자격 :
        - 실업자,근로자 구분없이 모두 참여 가능
        - 일반 수강 희망자 : 일반 훈련생으로 수강을 원하는 자
        : 단, 수강료 전액 본인부담으로 일반 훈련생은 국비지원이 되지 않습니다.

      • 교육목적 :
        - 한식조리기능사자격증 (필기+ 실기) 완벽대비
      • 교육내용개요 :
        - 한식조리기능사 자격증 취득 대비 과정
        - 한식조리기능사 필기와 실기 시험을 체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과정
      • 재료비 :
        - 재료비: 50,000원
      • 관련과목 :
        - 실기:기초조리실무, 전.적조리, 생채.회조리, 숙채조리, 구이조리, 밥조리, 죽조리,
        국.탕조리,찌개조리, 조림.초조리, 볶음조리,
        - 이론: 음식조리이론, 위생관리, 안전관리, 재료관리, 구매관리
      • 자격증 시험일정 :
        Q-NET, 상시시험
      • 비고 :
        ※ 국민내일배움카드 발급문의
        고용센터 1350
        온라인신청: HRD-net (http://www.hrd.go.kr)

        [교육비 본인부담금] 총훈련비용 597,200원->내일배움카드 결제 시, 246,240원
        ※교재비 포함 / 재료비55,000원 별도

        ■ 신청방법
        1. 국민내일배움카드소지자(실업자,근로자): 고용노동부 HRD-Net 온라인 수강신청
        ★★신청하러 바로가기(여기를 클릭해주세요!)★★
        2. 일반 수강 희망자: 방문 혹은 유선 신청
        [문의] ☎ 070-4048-6850
    • 담당강사

    • 강의계획

      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

수강신청

수강신청

수강료 납부 : 수강신청 후 다음날까지 수강료를 결제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수강 취소 되오니 유의하세요!
23:30~00:30분까지는 마감 처리중 이므로 온라인 결제가 불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카드결제·실시간 계좌이체 : 홈페이지상에서 결제 가능
  • 무통장 입금·인터넷 뱅킹 : 계좌이체 시 과목코드와 이름을 함께 기재해 주세요. (예: A01홍길동)
  • 텔레뱅킹/CD입금은 불가합니다.

온라인교육상담 신청하기

신상정보
신청구분
성명
연락처 " - " 제외하고 숫자만 입력해 주세요.
이메일
@

수강신청

수강신청


」강좌를 신청하시겠습니까?

수강신청 완료를 위한 서류제출 안내

수강신청 완료를 위한 서류제출 안내


다둥이행복카드 소지자’의 온라인 접수는 가접수입니다.

수강신청 후 다음날까지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수강 취소됩니다.


  1. 제출기한 : 수강신청 후 다음날까지
  2. 제출서류 : 다둥이행복카드 사본, 주민등록등본(1개월이내), 신분증
  3. 제출방법 : 서류 지참 후 방문 원칙, 부득이한 경우 이메일 또는 팩스 발송 후 확인전화 필수

*개강 후 중도취소자 및 제적자(출석률 80%미만)는 다다음 기수부터 2기수(6개월) 동안 혜택이 제한됩니다.

다둥이행복카드 대상 확인

다둥이행복카드 대상 확인


다둥이행복카드 여성발전센터 수강료 면제 대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해당하는 사항에 체크해 주십시오.

우선순위 대상자 확인


서울시 거주자입니까?


우선순위 대상자입니까?

우선순위 수강신청 유의사항 확인

우선순위 수강신청 완료를 위한 서류제출 안내

우선순위 수강신청 완료를 위한 서류제출 안내


'우선순위 수강신청'의 온라인 접수는 가접수입니다.

수강신청 후 다음날까지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수강 취소됩니다.


  1. 제출기한 : 수강신청 후 다음날까지
  2. 제출서류 :
  3. 제출방법 : 서류 지참 후 방문 제출 원칙, 이메일 또는 팩스 발송 후 확인전화 필수, 또는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제출

*개강 후 중도취소자 및 제적자(출석률 80%미만)는 다다음 기수부터 2기수(6개월) 동안 혜택이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