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넘어가기 메뉴

주메뉴 바로가기

타이틀영역

교육프로그램-상세

  • 기본사진
    인사관리실무(4대보험 및 급여와 퇴직 관리)
    교육기간 : 2025-05-20 - 2025-06-17
    교육시간 : 화 목 19:00 - 22:00
    수강료 : 51,060원
    수강신청기간 : 2025-03-07(금) - 2025-05-20(화)
    접수방법 : 접수방법확인
    강의실 : 정보없음
  • 강좌정보

    • 주요내용

      • 수강자격 : - 인사관리분야 취업을 준비하시는 분 또는 재직자 중 업무 능력 향상을 희망하시는 분
        - 관련분야로의 이.전직을 희망하시는 분
        - 나의 급여, 4대보험, 퇴직금 등에 관심있으신 분 누구나!
        - 실업자,재직자 모두 참여가능(연령 및 성별 무관함)
      • 교육목적 : - 조직원의 정해진 기본급과 휴가와 근태 실적을 반영하여 확정된 조직원의 임금을 정해진 날에 집행하는 능력 함양
        - 퇴직사유가 있는 퇴직 예정자를 확인하여 퇴직유형에 적합한 퇴직절차를 수행하는 능력 함양
      • 교육내용개요 : - 현직 노무사의 경험을 바탕으로한 수업으로 근로기준법에 의거한 근로계약, 급여지급, 퇴직업무지원등에 대한 훈련
      • 재료비 : 없음
      • 비고 : ■ 신청 방법
        1.내일배움카드소지자: 고용24 온라인 수강신청 (http://www.work24.go.kr)
        ★★신청하러 바로가기(여기를 클릭해주세요!)★★

        2. 일반 참여자 : 방문신청 또는 유선으로 연락하여 신청

        ■ 훈련비(자부담금)
        -국민내일배움카드(실업자/근로자) 소지자: 51,060원
        -일반 훈련생 : 204,240원(총 훈련비)

        ■ 국민내일배움카드 발급 문의
        - 고용센터 1350 / 서부고용센터 02-2077-6000~1

        ■ 교육상담 및 수강 문의
        - 담당자 직통 070-4048-6860 / 교육팀 02-389-1976
    • 담당강사

    • 강의계획

      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

수강신청

수강신청

수강료 납부 : 수강신청 후 다음날까지 수강료를 결제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수강 취소 되오니 유의하세요!
23:30~00:30분까지는 마감 처리중 이므로 온라인 결제가 불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카드결제·실시간 계좌이체 : 홈페이지상에서 결제 가능
  • 무통장 입금·인터넷 뱅킹 : 계좌이체 시 과목코드와 이름을 함께 기재해 주세요. (예: A01홍길동)
  • 텔레뱅킹/CD입금은 불가합니다.

온라인교육상담 신청하기

신상정보
신청구분
성명
연락처 " - " 제외하고 숫자만 입력해 주세요.
이메일
@

수강신청

수강신청


」강좌를 신청하시겠습니까?

수강신청 완료를 위한 서류제출 안내

수강신청 완료를 위한 서류제출 안내


다둥이행복카드 소지자’의 온라인 접수는 가접수입니다.

수강신청 후 다음날까지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수강 취소됩니다.


  1. 제출기한 : 수강신청 후 다음날까지
  2. 제출서류 : 다둥이행복카드 사본, 주민등록등본(1개월이내), 신분증
  3. 제출방법 : 서류 지참 후 방문 원칙, 부득이한 경우 이메일 또는 팩스 발송 후 확인전화 필수

*개강 후 중도취소자 및 제적자(출석률 80%미만)는 다다음 기수부터 2기수(6개월) 동안 혜택이 제한됩니다.

다둥이행복카드 대상 확인

다둥이행복카드 대상 확인


다둥이행복카드 여성발전센터 수강료 면제 대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해당하는 사항에 체크해 주십시오.

서울시 거주자 확인

서울시 거주자 확인


서울시 거주자입니까?

우선순위 대상자 확인

우선순위 대상자 확인


우선순위 대상자입니까?

우선순위 수강신청 유의사항 확인

우선순위 수강신청 완료를 위한 서류제출 안내

우선순위 수강신청 완료를 위한 서류제출 안내


'우선순위 수강신청'의 온라인 접수는 가접수입니다.

수강신청 후 다음날까지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수강 취소됩니다.


  1. 제출기한 : 수강신청 후 다음날까지
  2. 제출서류 :
  3. 제출방법 : 서류 지참 후 방문 제출 원칙, 이메일 또는 팩스 발송 후 확인전화 필수, 또는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제출